미국의 파워볼 로또 복권과 메가밀리언 구매대행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판매하는 동행복권 6/45 로또복권과 미국복권 메가밀리언의 비교를 하는 리뷰와 함께 구입할 수 있는 방법까지 다양한 내용을 준비하였습니다.
솔직히”대박”을 노리지 않고 복권을 샀다고 말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고 생각하지만 대박 아니더라도 나카 도마리에서도 기대하는 것이 거의 복권을 사는 사람들의 심리입니다.그런데 통계학적으로 로또 복권 또는 메가 밀리언 당첨금의 기대치는 50%입니다.이 50%라는 수치가 어떤 것인가 하면 로또 판매 금액 중 당첨금이 차지하는 비중이 정확히 50%라는 뜻인데, 결국 천원의 복권을 1장 샀다고 하면 평균 500원의 상금을 기대하고 샀다는 것입니다.복권을 왜 사느냐고 주위 사람에게 물어보면 거의 대답은 비슷비슷하지만,” 작지만 확실히 행복의 원천이 된다”/”조금이라도 어려운 현실 도피를 위해서 심리적인 이유에서 산다”/”복권 추첨 날짜를 매주 기다리며 일주일을 견딘다”라고 대답을 합니다.그런데 여기서 확률적으로, 그리고 구입하는 금액 대비 당첨금을 비교했을 때 과연 한국 동행 복권이 발행하는 6/45로트 복권과 미국의 복권 메가 밀리언을 비교했을 때, 무엇을 사는 게 더 효율적이며 보다 수익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는지 여러분은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다음 간단한 통계 수치를 기준으로 로또 복권과 메가 밀리언을 비교하겠습니다.
솔직히 ‘대박’을 노리지 않고 복권을 샀다고 할 수 있는 사람은 별로 없겠지만, 대박은 아니더라도 중박이라도 기대하는 것이 대부분 복권을 사는 사람들의 심리입니다. 그런데 통계학적으로 로또복권 혹은 메가밀리언 당첨금의 기대치는 50%입니다.이 50%라는 수치가 어떤 것이냐면 로또 판매금액 중 당첨금이 차지하는 비율이 정확히 50%라는 뜻인데, 결국 천원짜리 복권을 1장 샀다면 평균 500원의 상금을 기대하고 샀다는 말이 되는 것입니다.복권을 왜 사느냐고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대부분 답은 비슷하지만 소소하지만 확실하게 행복의 원천이 된다/조금이라도 힘든 현실도피를 위해 심리적인 이유로 산다/복권 추첨일을 매주 기다리며 일주일을 버티겠다고 대답합니다.그런데 여기서 확률적으로 그리고 구매하는 금액 대비 당첨금을 비교했을 때, 과연 한국 동행복권이 발행하는 6/45 로또복권과 미국 복권 메가밀리언을 비교했을 때 어떤 것을 사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더 수익을 내는 데 도움이 될지 여러분은 생각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아래에서 간단한 통계수치를 기준으로 로또복권과 메가밀리언을 비교하겠습니다.
요즘은 모두가 말하는 것이 로또 1등이 있어서도 서울에 집 한채 못 산다고 하죠.그렇습니다.한국에서 복권 1등이 2회 내지 3번 맞지 않으면 사실은 경기도 외곽이나 서울 외곽 쪽에 있는 작은 집 정도는 구입할 수 있지만..그 이상은 꿈도 꿀 수 없습니다.그래서 많은 사람이 로또 복권이 아니라 미국의 복권에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요즘에는 편의점이나 복권방 근처에서 아래 사진 같은 미국의 복권 대행 구매의 기회가 많이 들어 있는데 이들을 구입해도 실제 어디에서 당첨 번호를 확인하고 어떻게 받고 어떻게 세금을 내는지 전혀 알지 못하고 그대로 완강하게 살고 있는 편이 많습니다.왜냐하면 당첨 금액이 커서 더 큰 꿈을 품고 그냥”구매만 ” 하고 있는데 거기서 이번 편지에서 여러분에 알리는 내용은 미국의 파워 볼 로또와 메가 밀리언 복권을 어디에서 어떻게 구입해야 할지 어떻게 받고 어떻게 세금을 지불해야 좋을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서, 이하에 내용을 명시하고 두었습니다.
온라인으로 문의를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아래를 보면 실제로 구매 대행을 원하는 사람과 업체와의 대화 내용으로 검토까지 이처럼 오르고 있습니다.미국 복권의 파워 볼과 메가 밀리언은 구입 방법이 로또 복권과는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이 보기에는 구입하고 싶어도 쉽지 않고 방법도 복잡하게 보이고 받기도 세금을 내기도 어렵고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진입하지 못하는 장벽이 있는데 대행업자는 다음처럼 설명을 자세하게 하셔서 실제로 당첨금이 구입자에 들어가기까지 관리를 받고 있네요 다음의 실제 검토에서는 미국의 파워 볼 또는 메가 밀리언을 구입하기에 복권 대행업자에게 연락을 받는 것과, 구입한 대화 내용 그리고 당첨금을 수령하고 은행에 돈이 입금된 내역까지 이처럼 자세히 보이고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무래도 이 업체만의 노하우니 이곳에서 자세히 설명할 수는 없지만 문의하면 여러분 구입이 가능하며, 당선되면 본인의 통장에 당첨금의 수령까지 케어 하여 준다고 해서, 신경 쓰이시는 분이나 관심 있는 사람은 문의 맨 밑의 사진을 보고문의 주세요.
요즘 메가밀리언 또는 미국 복권 파워볼을 실제로 구입하지 않고 입금만 받고 실물을 인증해주지 않는다거나, 실제로 구입한 것처럼 해서 돈만 가로채는 업체가 너무 많다고 합니다. 사기에도 매우 주의하도록 부탁드리고 싶습니다.구매방법은 간단히 저술하면 구매대행업체에 문의를 하면 회사에서는 직원이 미국 현지에서 실제로 복권을 구매하고 실물복권을 구매한 사진을 의뢰인에게 전달하며, 그 후 당첨결과가 추첨되었을 때 회원에게 미리 알려주고 생방송을 통해 결과를 함께 확인하고 구매한 복권이 당첨되면 100만달러 이상의 금액이면 구매자와 회사가 미국 현지에 동행하여 미국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돈을 수령하고 있으며, 100만달러 미만의 금액은 대행업체로부터 미리 선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대행업체에 처음 문의를 하고 구매 방법을 물어보고 구매를 하고 당첨금이 100만달러 미만이기 때문에 그 금액을 선수납 받은 과정, 미국의 파워볼 복권과 메가밀리언 복권은 사실 한국에서 발행하는 로또 복권과는 당첨금액이 천지차이입니다.’일주일을 살아가는 희망’/’당첨이 되면 꿈을 안고 매일 힘든 발걸음으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꿈’인 복권이 왕이라면 더 큰 꿈을 가지고 미국 복권에 도전해보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구매대행업체에 처음 문의를 하고 구매 방법을 물어보고 구매를 하고 당첨금이 100만달러 미만이기 때문에 그 금액을 선수납 받은 과정, 미국의 파워볼 복권과 메가밀리언 복권은 사실 한국에서 발행하는 로또 복권과는 당첨금액이 천지차이입니다.’일주일을 살아가는 희망’/’당첨이 되면 꿈을 안고 매일 힘든 발걸음으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꿈’인 복권이 왕이라면 더 큰 꿈을 가지고 미국 복권에 도전해보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