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맛집 여행으로 전라도 맛집 여수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을 다녀왔습니다.재작년 이맘때쯤에는 매달 방문해서 먹고 싶은 것을 많이 먹고 갔는데, 한동안 먹지 않았더니 생각나서 다녀왔습니다.가본 곳 몇 군데 중에 어디를 가볼까 해서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여수 싱싱게장 마을을 골라서 뛰어갔어요.
방문일 2024.1.21(일요일)
싱싱게장마을전라남도여수시문수6길40
운영시간 09:30~15:00 *매월 셋째주 수요일은 휴무식품 안전을 위해 남은 음식은 포장이 불가합니다.
11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이미 대기 인원이 많았어요.아침식사부터 늦은 점심식사까지 운영하며 가게 위치가 돌산, 난만포차 거리와 애매하게 멀어서 첫날 가면서 먹거나 혹은 집에 조금 일찍 복귀하는 날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곳의 나쁜 점은 진입로가 좁아 전용 주차공간이 9대밖에 수용할 수 없다는 점.일요일 조식시간은 지나고 점심시간은 조금 남아서 손님은 없을 줄 알았는데 이미 대기인원이 많았어요.
그녀를 먼저 내려주고 대기 명단 이름을 적어놓고 건물 뒤편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했어요.가게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딱 9칸 있어요.공간이 없으면 주변 골목 갓길에 주차해야 해요.
전라도 맛집 여수 싱싱게장마을의 오픈 시간이 9시 30분이기 때문에 11시 조금 전에 방문하시면 첫 손님이 빠지는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만큼 맛집 여행을 찾는 분들이 많아 대기 시간이 길어져 무의미했습니다.잠시후 테이블로 안내받았는데 구석자리! 여수 간장게장 무한리필 단일메뉴라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직접 음식을 내줍니다.
정식 12,000원 초등학생 10,000원 혼밥하시는 분은 14,000원
주위를 한 바퀴 둘러봤는데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요.여기 특징은 손님들 표정이 다 좋다는 거! 맛있는 음식 앞에 있으면 밝아지게 되어 있어요.
반찬부터 제공받았는데요.생선구이 포장으로 무려 12종류!
반찬부터 제공받았는데요.생선구이 포장으로 무려 12종류!심지어 조금 있으면 조기찌개? 조림 같은 게 하나 더 나와요.된장찌개도 작은 게 하나 나오는데 이게 의외로 맛있거든요.메인 메뉴인 간장게장과 양념까지 바로 나왔습니다.1인 가격이 너무 저렴한 편인데 비주얼이 나쁘지 않네요.일단 반찬부터 다시 훑어봤어요.메인 메뉴인 간장게장과 양념까지 바로 나왔습니다.1인 가격이 너무 저렴한 편인데 비주얼이 나쁘지 않네요.일단 반찬부터 다시 훑어봤어요.메인 메뉴인 간장게장과 양념까지 바로 나왔습니다.1인 가격이 너무 저렴한 편인데 비주얼이 나쁘지 않네요.일단 반찬부터 다시 훑어봤어요.메인 메뉴인 간장게장과 양념까지 바로 나왔습니다.1인 가격이 너무 저렴한 편인데 비주얼이 나쁘지 않네요.일단 반찬부터 다시 훑어봤어요.메인 메뉴인 간장게장과 양념까지 바로 나왔습니다.1인 가격이 너무 저렴한 편인데 비주얼이 나쁘지 않네요.일단 반찬부터 다시 훑어봤어요.간장새우장을 포함하여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어묵볶음! 식당에서 인기있는 반찬 중 하나인 김!해조류도 여러개 있고 다 좋았어요.여수의 간장게장 무한리필이지만 처음 제공되는 양도 꽤 있기 때문에 이것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맛집 여행으로 전라도 음식 중 점심으로 먹기 좋은 메뉴인데, 많이 먹어도 소화가 잘 되는 느낌이라 마음껏 먹어보기로 마음먹고 먹기 시작했습니다.일단 비닐장갑은 화장실 입구쪽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셀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두꺼운 가위의 이음새가 나쁠 때 사용하는 도구? 인당 하나씩 제공되며 왼손에는 비닐장갑, 오른손에는 필요에 따라 도구를 들고 맛있게 오물오물하면 끝!싱싱게장마을 삼점개? 맞나요? 앞에 포스트에 어떤 분이 댓글 달아주셨는데… 도는 거 아니래. 어쨌든 가격과 맛을 보면 충분히 만족스럽고 가성비는 상관없이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여서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살도 꽉 차서 한 입 베어 문 순간 입안 가득 단짠이 확~ 퍼지는 게 기분 좋은 느낌!게 껍질에 내장도 어느 정도 붙어 있기 때문에 밥그릇에 살짝 덜어 한입 먹으면 맛있습니다.전체적으로 입맛에 맞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부족한 음식은 더 요청하시면 계속 주시는데요.전라도 음식 여수 간장게장 무한리필인데 한번만 더 시켜먹었어요. 김자반, 어묵반찬도 입맛에 맞아서 더 먹었어요.요청한 음식을 다시 가져다 주실때 누룽지도 나온다는.. ㅎㅎ 그녀와 말없이 흡입하듯 먹고 나왔어요.맛집 여행, 그 밖에도 퀄리티 높은 식당이 많은데, 가격을 생각하면 신선 게장 마을 정도의 곳이 있을 것 같습니다.혹시 좋은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TV 프로그램이 방송되었는지 사진이 붙어 있어요.믹스커피 자판기가 있어서 나와서 한잔 했어요.맞은편에 건어물 가게 상품 시식용 샘플이 있어서 하나 가지고 왔는데요.나중에 먹으니 맛있더라.. 다음에 가면 여기도 방문해 볼게요.여수 싱싱게장마을 포장가능합니다.가격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사실은 포장보다 현장에서 먹어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먹고 나서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는데 대기 인원이 더 많았거든요.맛집 여행 전라도 맛집 1인분 정식 비용이 저렴하고 맛도 좋지 않아 추천하는 여수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입니다.음식은 주관적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전라도맛집 #여수간장게장무한리필 #여수싱싱게장마을 #맛집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