ニッポン新学年スタート 日本小学生の必需品バッグ ランドセル

こんにちは。日本語通訳士です

4월. 일본은 새학년이 시작되어요.한국은 3월이 시작인데 일본은 4월이에요.학용품 준비하고, 새로운 교과서.그 잉크 냄새가 왠지 좋았던 기억이 나요. 4월, 일본은 새학기가 시작됩니다.한국은 3월이 시작인데 일본은 4월이야 학용품 준비하고 새 교과서.그 잉크 냄새가 왠지 좋아했던 기억이 있어요.

일본에서는 초등학교 들어갈 때 꼭 준비해야 되는 게 있는데요.이 책 가방이에요. “란도셀”라고 불라요. 일본에서는 초등학교에 들어갈 때 꼭 준비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이 가방입니다.책가방이라고 부릅니다.

원래, 이 단어는 네덜란드어 “Ransel”과 배낭의 의미에서 왔습니다. 그 때부터의 역사가 있습니다.

옛날에… 어렸을 때 남자는 흑인이고 여자는 붉은 색이었어요. 어쩔 수 없었어요.

내가 어렸을 때 이 거북이 마크 란도셀… 뭐랄까… 부의 상징인데… 이 거북이 마크 란도셀 사달라고 애원했어요!! 거북이 사주세요~~

입학식을 하루 앞둔 어느 날 할머니가 나를 보러 오셨습니다…오…나는 “아리가토 고자이마스…”라고 말했습니다요즘 부모들은 이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Land Rover를 조심스럽게 선택합니다.그것은 LAN이라고 불립니다.왜냐하면 6학년까지 사용하셔야 합니다.이 티켓은 2019년이고 대부분의 가족들은 한국 통화에서 700,000원 사이에 700,000원 사이에 선택할 수 있다.물론, 백만 원 이상의 비용이 든다.어렸을 때, 우리는 우리가 싼 물건을 샀을 때 낙담했다.그리고 요즘은 색깔도 다양한데 6년 동안 쓸 생각을 하면 1학년 때는 너무 유치하다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저는 요즘 아이들이 부러워요이 진주빛깔이 요즘 유행인가 봐요…Land Rover의 생각을 할 때 생각이에요.그 시설에서 양육권을 기부한 10년 동안 몰래 기부했다.타이거 마스크 현상지난 10년 전 어린이 시설 앞에 착륙한 사람이 있었다.그것은 오랫동안 인기를 얻었던 타이거 마스크의 주요 캐릭터인 타이거 마스크의 주요 캐릭터인 “Taooo”라는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결국 일반 남성(오른쪽)이었지만 실제로 기부를 많이 한 진짜 타이거 마스크가 함께 만나 상황을 물었을 때…”나는 어렸을 때 부모님을 잃어버려서 슬픈 경험을 가진 유일한 경험이었어요.”그”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10년 이상 나라를 가로질러 시설로 기부했다.그랜드 셀을 받은 많은 아이들이 “내가 자라날 때, “저는 사람들을 상환할 수 있을 것입니다.”이렇게 따뜻한 사람이 있는 사회는 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지금 생각해보면 저는 사회에 기여한 것이 하나도 없어요.. 그러고 싶어요.. 부끄럽네요.. 오늘은 일본 초등학생 가방에 대한 이야기였어요~~궁금하시면 네이버로 얘기해주세요!궁금하시면 네이버로 얘기해주세요!https://www.youtube.com/shorts/KjelcUSUyG4

error: Content is protected !!